뿍이의 영화추천/한국영화

류준열이 나온 영화/배우 류준열/소셜포비아/글로리데이/더킹

7:26pm 2017. 1. 23. 12:40

안녕하세요 뿍이에요~~

 

오늘은 더킹!! 으로 새로운 역할로 나온 배우 '류준열' 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류준열이 출연했던 영화 2편 소개하겠습니다~

 

 

 

 

 

 

1. 소셜포비아 (2014)

 

 

 

 

줄거리,

 

 

전국민을 떠들썩하게 한 군인의 자살 소식에 남긴 악플로 네티즌들의 분노를 사며 실시간 이슈에 오른 ‘레나’. 


여기에 경찰지망생 지웅(변요한)과 용민(이주승)은 인기 BJ 양게(류준열)가 생중계하는 현피 원정대에 참여한다.

 

 

 

 

 


하지만 현피 당일 날 ‘레나’는 싸늘한 시체로 발견되고, 비난의 화살은 순식간에 이들에게로 향한다.


경찰 시험에 불리한 기록이 남게 될까 불안한 지웅과 용민은 ‘레나’의 죽음에 의혹을 제기하는데…

 

 


 
그녀의 죽음은 자살인가, 타살인가!


다시 시작된 마녀사냥의 끝은?

 

 

 

 

처음 영화는 장편 독립영화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 독립영화계의 송중기! 라고 불리는 배우 '변요한'과 그동안 꾸준한 활동으로 이미 얼굴을 알렸던 배우 '이주승' 을 주축으로 만들어졌죠~

 

그런데 생각보다 BJ 양게 역할인 배우 '류준열'의 뻔뻔하고 자연스러운 연기와 강렬한 임팩트를 심어줘서 함께 이슈로 오르기도 했답니다.

당시에 몇몇 사람들이 진짜 BJ를 섭외했다고 할 정도로 연기를 아주 잘했다고 합니다.

 

 

 

 

 

 

마녀사냥! 이라는 주제, 지금 현재 우리들이 핸드폰을 계속 손에 쥐고 SNS와 댓글을 일삼았던.. 그런 소재라 아주 신선하고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배우 '변요한'이 미생으로, 류준열의 입담과 새로운 충무로의 배우로 이슈를 타면서 영화도 흥행할 수 있었죠~

 

 

 

 

 

 

 

 

2. 글로리데이 (2015)

 

 

시작은 신인으로 시작했다가, 개봉시점에 대세배우들로 거듭나 개봉을 했던... 글로리데이!!

 

 

 

 

아주 포스터가.. 화보처럼 나왔네요~

 

 

 

줄거리,

 

 

이제 막 스무 살이 된 친구 용비, 상우, 지공, 두만은 입대하는 상우의 배웅을 위해 오랜만에 뭉쳐 여행을 떠난다.


친구가 전부이고 제일인 용비, 대학 대신 군대를 택한 상우, 엄마에게 시달리는 재수생 지공, 낙하산 대학 야구부 두만은 각자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를 만끽한다. 
 

 

 

 


 포항의 한 바닷가. 어른이 된 기분에 한껏 들떠 있던 것도 잠시, 우연히 위험에 처한 여자를 구하려다 시비에 휘말리게 되고 네 명은 순식간에 사건의 주범이 되어버린다. 

 


 

 

 

 

무심한 경찰과 속 타는 부모들은 ‘진실’보다는 ‘사실’이 더 중요하다고, 그리고 ‘세상에는 친구보다 지킬 것이 더 많다’고 말한다. 

 

 

 

 

 


“센 척하지마! 너도 무섭잖아.”


가장 아름답게 빛나던 하루는 속수무책 구겨져만 가고,

 

 

 


넷이라면 두려울 게 없었던 이들의 마음도 점차 무력하게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류준열의 모습을 좀 더 알고 싶다면, 이 영화들을 보지 않았다면!

 

한번 보시길~~